전체
배송
행사/쿠폰
상품
주문/결제
취소/교환/환불
시스템(이마일)
회원관리
신세계포인트
일반 문의
접객/서비스
전체 52
[회원관리]이마일 아이디 또는 패스워드가 틀리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신세계통합포인트고객센터 1899-4349번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및 설정 가능합니다.
[주문/결제]이마일 앱 주문시 ssg머니 결재, 무통장 입급,신세계 포인트 사용 등이 가능한가요?
이마일 주문은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신세계포인트]매장에서 구매하고 포인트 쓰려했는데 비밀번호 입력하라고 했어요. 근데 기억이 안나서 어떻게 찾아야할까요?
신세계통합포인트고객센터 1899-4349번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및 설정 가능합니다.
[행사/쿠폰]지금 진행하고 있는 행사가 언제까지 하는지 알고 싶어요
행사 기간은 상품별로 상이 할 수 있으며, 금요일 기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1~2주)
자세한 내용은 이번주 전단 또는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관리]이마일에 등록된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등록은 고객님 인근 점포에 온라인 배송이 가능한 점포로 자동 적용되어 선택할수 있게 화면에 노출됩니다. 점포명 우측에 픽업 아이콘만 보이는 경우, 배송 가능 거리를 벗어나 매장 방문 픽업 주문만 가능합니다.
※ 온라인 주문은 해당 지점과 직선 거리로 500M 이내의 거리만 배송이 가능하며 점포 사정상 500M 이내의 가까운 지역도 도로 사정과 배송 시간 등의 여러 문제로 배송이 불가한 지역이 있습니다
[행사/쿠폰]쿠폰 적용시 구매금액 제외 품목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쿠폰 사용 구매금액에 제외 품목은 양곡, 주류(무알코올 포함), 담배, 대여용 장바구니, 종량제봉투, 임대매장 등 적용되지 않으며 자세한 내용은 각 쿠폰하단의 유의사항을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신세계포인트]신세계포인트 사용방법 및 적립률이 궁금합니다.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 그룹 계열사에서 적립/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포인트는 10점 단위로 에브리데이 계산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이마일 주문 시 사용 불가), 5,000점 이상 시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은 10,000원당 10원 적립됩니다.
*신세계 포인트 비밀번호 설정은 신세계 포인트 앱 또는 신세계 포인트 고객 센터(1899-4349)에서 가능합니다.
[행사/쿠폰]이마일 쿠폰 중에 제가 원하는 쿠폰이 사용되었는지 알고 싶어요
쿠폰 선택은 불가하며 할인율이 높은 쿠폰이 자동적용 되고 동시에 2개 이상이 적용될 수 없습니다. 별도의 쿠폰 선택 단계는 없습니다.
아울러 쿠폰 미적용의 경우, 배송 선택>주문하기>배송시간 선택>계속하기를 누르신후 하단의 최종결제 내역의 쿠폰 할인란에서 적용 여부 우선 확인 부탁드립니다.
[행사/쿠폰]이번주 행사 정보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금주의 할인 및 행사 상품은 이번주 전단 메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배송받았는데 배송중에서 변경이 안돼요
배송을 받으셨는데, 배송중으로 표기되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02-380-5123 (평일 오전 09시~17시) 문의 또는 온라인 접수해 주시면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시스템(이마일)]이마일 구매 영수증은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이마일(앱/웹) >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온라인 또는 매장 구매내역 중 선택 > 달력으로 조회시작과 종료일자 선택 > 조회된 결제금액 오른쪽 모바일 영수증 글자를 클릭해 주세요
[시스템(이마일)]이마일 상품리뷰 작성에 참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마일(앱/웹) > 마이페이지 구매내역 조회시 해당 품목 오른쪽에 리뷰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배송완료 상태가 아닌 경우 리뷰 작성이 제한되오니 배송상태 처리가 완료가 되지 않을 경우 점포연결을 통해 문의바랍니다.
[행사/쿠폰] S포인트 가입 및 할인 적용은 어떻게 받는거죠?
이마트에브리데이 어플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이신 경우를 말합니다. 에브리데이 멤버십 할인의 경우 이마일 앱 설치 및 회원 가입후 마케팅 수신에 동의 설정해 주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이마일 멤버스(S포인트 할인)은 이마일 가입 고객님들 모두에게 자동 적용 되며 적용 여부는 배송 선택>주문하기>배송시간 선택 >계속하기를 누르신후 하단의 최종결제 내역의 할인란에 상품 할인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행사/쿠폰]이마일 첫주문 사은품 수령은 어떤 단계를 거쳐야 하는거죠?
이마일 온라인 실결제 금액 3만원 이상 첫구매시 지급되는 사은품은 별도 신청 및 선택 단계 없이
첫 주문 배송 또는 픽업(매장방문수령)시 함께 지급됩니다. 첫주문 사은품 누락 및 대상 여부 확인은 점포 연결
부탁드립니다.
[행사/쿠폰]이마일에서 진행하는 사은품 수령/미수령 확인방법이 궁금합니다.
이마일(앱/웹) > 이벤트 내 당첨자 발표에서 대상 여부 확인 후 행사 안내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
※ LMS로 지급되는 사은품의 경우, 주문건의 기본 배송지 정보로 발송됩니다.
[시스템(이마일)]이마일 주문을 추가 및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완료 후 상품 추가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주문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시스템(이마일)]이마일 결제 시 타인 명의 카드 사용도 가능한가요?
주문하기>결제수단선택>다른 결제 수단에서 신용카드 종류와 할부 개월수를 선택 후 하단 결제하기>다른 결제(ARS/일반/스마트)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시스템(이마일)]이마일 카드 등록은 어떻게 하는 거죠?
주문하기>결제수단선택>emile 간편카드 결제에서 카드 등록하기로 이용 가능하시며 최초 본인 인증 등록한 명의의 카드로만 이용 가능하십니다. 이 후 마이페이지>하단 간편카드 결제관리에서 카드 등록 및 삭제, 결제 비밀번호 설정 등이 가능합니다.
[회원관리]이마일에 설정된 단골 점포 변경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마일(앱/웹) → 마이페이지 → 배송지관리 → 배송지추가 → 배송지명,받는분,휴대폰번호 작성 → 우편번호 클릭후 주소 입력 후 아래 기본배송지 체크 → 점포 앞의 동그란 표시를 누르신 후 아래 등록 하기 누르시면 됩니다
우편번호를 꼭 누르셔서 주소를 재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행사/쿠폰]현재 진행중인 기획전 정보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이마일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기획전(행사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