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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취소하기 버튼이 안보이거나 취소하기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배송중이거나 배송준비중인 경우 점포에서만 취소가 가능하며 주문접수 상태인 경우 어플 하단 마이페이지>구매내역>해당날짜 영수증 오른쪽 취소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타 02 380 5123로 전화주시거나 어플 상단 메뉴중 맨 오른쪽 점포 찾기 메뉴에서 해당 지점 전화번호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시스템(이마일)]장바구니 담기가 안됩니다
온라인 신규점인 경우 오픈일로부터 대략 +10일 이상 경과후 온라인 쇼핑이 가능합니다. 어플 메뉴의 점포찾기로 점포 전화 또는 고객센타 02 380 5123으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일시적 품절 상품인 경우 재고 부족으로 장바구니에 담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품절상품인 경우 제품이미지에 품절로 표시되며 제품 오른쪽 X표시를 누르면 삭제됩니다 1+1 (2+1) 상품인 경우 1개만 담을 경우 안 담길수 있으며 증정 혜택이 제공되지 않아 1+1의 경우 2개, 2+1인 경우 3개를 담으셔야 할인 적용됩니다. 재고 부족으로 안담길 경우 점포나 고객센타로 문의주세요 주류의 경우 픽업 전용 상품으로 일반 제품과 함께 당일 배송으로 주문할 경우 배송이 불가합니다. 주류는 픽업(매장방문) 수령으로 최소 1만원이상 주문하신후 픽업만 가능하십니다. 매월 둘째와 넷째주 일요일 또는 수요일은 지점별로 요일은 다르지만 대부분 정기 휴무일로 온라인 주문과 배송이 불가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프랜차이즈 가맹 점포(점포명앞에 F로시작하는점포)의 경우 일부점(F대구신서,F불로점 등)을 제외하고 온라인 쇼핑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전 예약 상품중에 컴퓨터,닌텐도,블랙박스,순금 등은 일반상품 또는 다른 사전예약상품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을 경우 주문이 불가합니다. 해당 사전 예약 상품 단독으로만 주문하기가 가능합니다.
[주문/결제]카카오페이로는 결제가 안되나요?
온라인상에서는 카카오페이 결제가 불가합니다
[회원관리]아이디 또는 패스워드가 틀리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신세계통합포인트고객센터 1899-4349번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및 설정 가능합니다.
[일반 문의]ED멥버쉽이 뭔가요?
이마트에브리데이 어플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이신 경우를 말합니다. ED(에브리데이멤버십) 할인의 경우 이마일 앱 설치 및 회원 가입후 마케팅 수신에 동의 설정해 주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1+1 상품인데 1개만 주문했네요(왔습니다) 한개 추가로 받을 수 있나요
어플 상단 왼쪽 홈버튼 기준으로 맨 오른쪽으로 화면을 스크롤하시면 점포 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구입하신 지점을 검색후 해당 전화번호로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점포로 전화가 안되실 경우에는 어플 하단 마이페이지 터치후 1:1문의 메뉴를 클릭하시어 해당 요청사항을 남겨주시거나 어플 화면 맨하단 고객센타 02-380-5123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신세계포인트]포인트 적립을 하려는데 핸드폰 번호로 매장에서 적립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신세계포인트 고객센터 1899-4349로 연락주셔서 개인정보 계열사 활용 동의 및 신세계포인트통합ID관리 메뉴에 해당 계열사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신후 포인트센타 직원에게 적용여부 확인후 익일이후 점포 이용 부탁드립니다
[행사/쿠폰]온라인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왜 쿠폰적용이 안되나요?
쿠폰 적용 제외 시간인 00시부터 07시까지는 쿠폰 미적용 시간입니다. 양곡(쌀,잡곡,콩류등), 주류,와인,담배,종량제봉투, 사전예약일부상품(순금외), 임대매장(자연주의등)은 쿠폰 적용 제외 품목입니다. 쿠폰 적용은 장바구니 담은 이후가 아닌 배송 또는 픽업 날짜와 시간을 선택후 최종 결제정보 아래 할인금액란에 쿠폰 할인 -X,XXX으로 표기됩니다.
[배송]배송완료라고 톡이 왔는데 물건을 받지못했어요
배송완료로 잘못 체크되어 죄송합니다. 고객센타로 문의주시면 점포에 전달하여 신속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취소/교환/환불]주문취소 하려면 또는 상품준비중이나 배송중으로 주문취소가 안되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매장에서 취소 가능하여 매장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회원관리]회원탈퇴 메뉴를 찾을 수 없어서 문의 드려요 회원탈퇴 요청드립니다
이마일어플 내 마이페이지에 회원정보수정 누르시면 탈퇴하기 버튼 확인 가능합니다
[시스템(이마일)]장바구니가 다 지워졌네요
심야시간대 (23:45~00:15)는 전산 장비 서버 점검 시간으로 전산 오류가 발생할수 있어 결제가 불가능하여 장바구니가 삭제될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지와 실제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할 경우 기존의 배송지 설정시에 담겨 있던 장바구니가 초기화 되어 삭제될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배송지를 먼저 변경하신 후 장바구니를 나중에 담아 주십시요
[신세계포인트]적립 안된 영수증 있는데 온라인으로는 적립 안되나요 ?
이마일 어플내 적립은 불가합니다, 구입일로부터 30일이내 영수증 지참후 점포 방문하여 적립 하시거나 신세계 포인트 사이트 로그인후 영수증 하단 번호로 적립하는 방법을 통해 가능하십니다.
[행사/쿠폰]결제 취소후 쿠폰이 바로 사용할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쿠폰 적용으로 결제하신 다음 재결제를 위해 취소하신 경우 쿠폰이 다시 복원되기 까지 최대 1일정도가 소요될수 있습니다. 쿠폰 복원은 쿠폰함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24시간이 경과한 후에도 유효기간이 남아 있는 쿠폰이 복원되지 않는다면 대표전화 02 380 5123으로 문의주시거나 1:1문의에 등록해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취소/교환/환불]품절이라서 부분취소 해주셨는데 환불금액이 원래 결제 가격과 다른데 어떻게 확인이 가능할까요?
고객님께서 좀전에 구입하실 때 00만원 이상으로 00원 할인쿠폰이 적용되셨다면 재결제시 결제금액이 쿠폰 할인 금액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적용받은 할인쿠폰 금액만큼 다시 차감되어 재결재가 될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품절로 환불된 가격에 쿠폰 할인받으신 금액이 차감되어 반영되므로 원래 품절가격보다 낮은금액이 환불되는 것처럼 보일수 있습니다. 어플 하단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에 종전 영수증과 재결제 영수증을 비교하시면 검증이 가능하오며 고객센타 02-380-5123으로 문의가능하십니다
[상품]제품을 구입했는데 유통기한이 임박하였거나 경과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어플 상단 왼쪽 홈버튼 기준으로 맨 오른쪽으로 화면을 스크롤하시면 점포 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구입하신 지점을 검색후 해당 전화번호로 요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점포로 전화가 안되실 경우에는 어플 하단 마이페이지 터치후 1:1문의 메뉴를 클릭하시어 해당 요청사항을 남겨주시거나 어플 화면 맨하단 고객센타 02-380-5123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일반 문의]공병 환불은 언제 어디서 얼마나 어떻게 가능한가요?
공병 환불은 점포 영업 시간중에 유인 계산대에서 1인당 하루 최대 30병 까지 가능합니다. 단, 파손되거나 이물질이 많은 경우 등 회수가 불가한 경우 제외될수 있습니다.
[회원관리]회원가입 방법을 알려주세요
이마일어플 우측상단 로그인 누르시면 회원가입하기 확인가능합니다
[배송]사전 예약 상품은 언제 배송 되나요?
사전예약 제품의 경우 택배로 배송이 되며 결제일 기준 제조사에서 2~3일 정도후에 배송이 됩니다. 고객님의 주문 날짜와 성함 연락처 정보를 고객센타로 문의주시면 송장추적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결제]현대M포인트를 적립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온라인 구매시 신세계 포인트만 적립이 가능하며 기타 카드사 포인트 적립의 경우 불가능합니다. 현대 M포인트의 경우 매장에서 적립은 불가능하지만 현대M포인트 사용은 계산전에 캐셔에 미리 요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