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mile 서비스 이용안내
□ 회원/혜택
회원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는 할인쿠폰 및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의 정보 및 쿠폰 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지 관리
배송지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상이하므로, 배송지를 확인 하신 후 주문을 시작합니다.
[배송지 관리] 에서 다수의 배송지를 등록하여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의 주문/결제
상품주문은 배송점포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기] > [주문서작성]>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주문완료]로 이루어 집니다.
주문취소의 경우 배송단계에 따라 방법이 상이하며,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 [주문완료] 단계에 한하여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주문취소]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고객센터(02-380-5123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또는 배송점포로 연락하시어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준비중] 상품이 품절 된 경우 해당 상품에 대하여 취소 처리됩니다.
□ 배송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을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지로 배송하여 드립니다.
◦ 당일 배송
배송점포에서 주문완료 된 상품을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배송지로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결제금액 기준 3만원 이상 무료배송, 3만원 미만 배송비 3,000원 부과
◦ 퀵 배송
배송점포에서 주문완료 된 상품을 1시간 이내 배송지로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퀵 배송이 불가한 경우 (중량 또는 부피 제한, 기상상황 등의 배송사업자의 배송 거절사유) 당일 배송 서비스로 배송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최소 구매금액 결제시 배송비 3천원 부과
◦ 기타 택배/설치 배송
사전예약/택배/설치 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방식에 따라 별도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상품별 상품정보에 표기 된 배송비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매장픽업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어 준비된 상품을 더 빠르게 픽업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권역 별로 가능한 배송유형이 다르며, 배송시간은 기상 또는 교통상황에 따라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 기준은 할인 및 쿠폰 적용 후 실제 결제금액 기준으로 부과되며, 운영상황에 따라 일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요청에 따라 지정하신 장소로 배송 후 발생된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안내
받으신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대표번호 02-380-5123,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1:1 문의 게시판) 또는 배송점포로 신청하여 주시면 규정에 따라 교환/환불해 드립니다
◦ 교환/반품 신청기간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회수(배송) 비용
상품의 불량/하자 및 표시광고 및 계약내용과 다른 경우 해당 상품회수(배송) 비용은 무료이나, 고객님의 단순변심 및 불만에 관한 교환/반품의 경우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반품배송비: 3,000원 (최초 배송비가 무료인 경우, 6,000원 부과)
단, 반품교환 비용은 상품 및 반품/교환 사유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신청 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불가안내
- 고객님이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설치완료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개봉의 경우 예외)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신선식품(냉장/냉동 포함)을 단순변심/주문착오로 교환/반품 신청하는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 설치 상품으로 고객님이 이상 여부를 확인한 후 설치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
- 기타 상품의 교환, 반불 및 상품 결함 등의 보상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함
- A/S 문의는 제조사로 문의 시 빠르게 처리 가능하며, 매장 상품에 한하여 점포의 고객만족센터를 방문하시면 A/S접수 가능(영수증, 고객주문서 등 서류 지참)
◦ 환불
회사는 상품(부수되어 제공된 재화 포함)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결제수단 제공 회사 등에 취소통지를 함으로써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환급처리기간은 결제수단, 결제업자의 정책에 따라 상이하므로 해당 결제업자(카드사 등)에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2.1
2.0
샐러드
간편식
과일
쌀/잡곡
채소
수산
건견과/건해산
정육/계란
반찬
우유/유제품/아이스크림
밥/면/시리얼
조미료/통조림
과자
커피/음료
건강기능식품
세제/제지
뷰티케어
홈케어
유아/pet
설치/시공서비스
모바일
주류픽업
제지
가전/자동차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