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68
포토
21
텍스트
47
3.8
68개의 리뷰
빠른 발송과 배송, 안전 포장으로 잘받았습니다. 싱싱한 상태는 아니었고, 1.045 Kg 짜리 1송이 였음.
거봉이 셔요 소봉입니다 포장은 그럴듯하지만 알이 작고 맛이 없어요 박스에 14브릭스라고 적혀있는데 거봉이 14면 왜 거봉 먹어요 그냥 포도먹지 16이상은 되야 거봉 아닌가요 날강도도 아니고 사기당한기분에 이 더위에 픽업까지 한 내자신 한심해 어휴
지금까지 사먹은거 중에 제일 상태도 안좋고 비닐에서 뺄때 다 떨어지고 이건 아무리 봐도 판매불가인 상품인거 같아요 먹어보니 맛도 상함ㅠㅠ왠만해선 평 안쓰는데 이건 진짜 최악인거 같습니다
3.8
21개의 리뷰
3.8
47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