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4
포토
3
텍스트
11
4.7
14개의 리뷰
당일 배송도 가능하고 배송 텀도 길지 않아 좋은 이마트 에브리데이예요~ 요 쥬스는 어느것 보다 펄피도 많고 진해요 늘 구매하는 제품
가격대비 좋은 것 같아요
.....................
맛있네요 아주 만족해요
맛있고깔끔해요. 5픽 짱
과육이 있어 갈아먹는 쥬스 같습니다. 맛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요. 재구매의사있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애들간식으로 냉장고에 쏘옥~~^^
꾸준히 구매하고 있습니다.
스페인 햇살담은 오렌지 맛있어요.
저렴한데 맛도 좋아요. 아침에주스가 비싸져서 못 샀는데 이제 이걸로 사면 될 것 같아요.
농도 진하고 맛있어요..
3개의 리뷰
11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