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
포토
2
텍스트
6
4.5
8개의 리뷰
바람이 정말 시원하네요
조립간단. 약풍인데도 쎈편인듯. 기본에 충실 딱좋음. 2개 구매했는데 2개 더살까 싶음^^
기존 선풍기가 고장나서 급하게주문했는데 가격 면에선 괜찮아요 인테리어엔 미스지만 ㅋㅋ 청소하긴 쉬울 듯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 잘 쓰고 있어요.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고 시원하고 좋아요
조립도 간단하고 바람도 시원하고 가격은 굿 전에 사용하던 선풍기가 금방 고장나서 구매
싸게 잘 샀어요....
가격 저렴해서 소음이 좀 크게 느껴지는거 용서가 됩니다 ㅋ
2개의 리뷰
6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