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5
포토
4
텍스트
1
4.2
5개의 리뷰
아주 추천합니다 또 살게요
사전구매 혜택 전부 잘 받았고 물건도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예정보다 빨리와서 좋아요. 생각보다 좋아요. 잘 쓸게요.
배송 빠름 굿굿 제품 이상무 배송 빠르고 잘받았어요 해피콜도 친절 굿굿
물건은 잘 받았는데 고가물건임에도 사전에 연락도 없이 기타물품처리하여 배송완료해놓고 방치하게됨. 분실우려가 컸음에도 조치같은건 없었음. 이러면 누가 여기서 100만원이 넘는걸 구매하겠어요? 상담원은 고객동의하지 않은걸 임의로 조치하고 넘어가겠다며 말하고 전체적으로 불쾌한 기억뿐이 없네요. 다시는 이곳에서 구매하지 않겠어요.
4개의 리뷰
1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