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85
포토
90
텍스트
95
4.1
185개의 리뷰
껍질 엄청 얇고 당도도 높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한가지 단점은 씨가 너무 많았어요 사진은 못 찍었는데 심하다 싶게 몰려서 유난히 씨가 많은 부분도 있었는데 달고 맛있는 수박 먹었으니 만족합니다..
믿고먹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수박입니다.브릭스로 당도를 알아보기 편하게 늘 잘나오고 오늘 사이즈는 역대급엡니다.좋은 가격에 잘먹었습니다.
올해처음 먹는 수박! 역시 당도선별이라 너무 맛있네요. 3일 행사로 8kg 착한가격으로 씨도 적어 먹기 편해요.
저번어 시킨게 맛있어서 또 시켰는데 수박껍질이 너무두껍고 속이 허연게 왔네요..;; 반품하러 갈수가 없어서 그넁 대충먹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수박이 흔들리지 않게 포장도 꼼꼼해요 수박은 씹는 느낌이 좋을뿐더러 맛도 좋아요 하지만 껍질은 얇지 않아서 별하나를 뺐어요 맛있게 잘먹고 있고 재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배송이 빨랐고 수박 겉모습은 싱싱했는데 쪼개보니 씨있는 부분이 서걱서걱 설탕가루처럼 부서짐 있고 부분적으로 잘익음을 살짝 넘은듯해 아쉬웠음. 그래도 멤버십 할인도 되고 편하게 배송받아서 좋았고 당도는 보통이나 시원하게 잘 먹을께요.
너무 익어서 부셔져요ㅠㅠ그래서 반은 버린 듯...손으로 잡으면 푸쉬쉬..그 전에 먹었던것들은 맛있었는데 무거워서 교환하러 갈 수도 없고 싼 가격도 아닌데 좀 그랬네요
지난번에는 당도가 많이 달진 않아도 싱싱하고 적당히 달아서 이번에 다시 주문했는데요. 왠만하면 그냥 넘어가려했는데, 당도는 있지만 너무 스펀지같은 부분이 많아 잘라서 버리려니 좀 화가 나네요.
수박 크기는 큰데 밑둥이 작은 점으로 오므려있지 않고 동전 정도로 큰 모양이라 실망이다. 껍질도 두껍고 단맛도 그냥저냥이다 보통은 배달 수박은 맛있는 거로 보내주던데 많이 아쉽다
믿고 당도 11이라 구매햇는데 칼도 들어가지않아서 자를때 애먹음 역쉬나 안에가 너무 익고 말라서 수분없음 퍼석함. 씨도 거의 다 하얀색임.
신선도가 팍!! 떨어집니다 너무 익었어요 군데군데 물렀어요 ..ㅠ.ㅠ 이마트에서 이런수박을 팔다니...반품시킬까도 생각했는대 이미 한조각 먹어서...ㅠ.ㅠ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리뷰 진짜안쓰는데 이건좀 심각 온라인 주문에 단점 최악의 관리상품받음 먼저 물건이 찍힌상태로 옴 당연히 해당부분 물러져서옴 수박 배꼽이 엄청 큰 물건 이건 당도가 떨어짐 직접 골랐다면 다른걸사거나 적어도 걸러야하는 물건이었는데 속상함 이제 신선 식품이나 과일은 온라인 주문 안할거임
올해 수박이 넘비싸서 정말큰맘 먹고 구입 3번쯤에브리에서 구매 정말 난 운이없나보다!!!! 한번도 아!!!! 맛있다 없었음요 무거운거 배달해주셔 감사는 하지만... 좀 맛있는걸루 골라 보내주시지ㅠ 올해 에브리이마트 수박 나한테만 이럴수 있을까!!!!
웬만하면 리뷰 적고 싶지 않았는데.. 이건 아니다 싶어 적어요.. 장마철에 비 맞은 수박느낌.. 정말 수박 들고 쫓아가야할 당도 입니다.
수박 겉보고는 모른다하지만 ㅠㅠ 속이 완전 멍든것처럼 되어있어 물러있어 그냥 반 골라내 버리고 어른들만 먹었네요 여러번 구매한 수박중 최악 그러나 어째요 겉은 멀쩡했으니
올해 먹은 수박 중 젤로 아무맛 없네요 ㅜㅜ 이게 어떻게 11브릭스죠?????????? 항상 여기 과일은 실패한적 없는데 이번껀 진짜 빨간 오이입니다 ㅡㅡ 싱싱하긴 해요 ㅜㅠ
수박상태 너무 안좋습니다 당도선별 전혀 안되어있고 덜익은것처럼 빨갛지도않고 검은씨하나없이 다 저렇게 흰씨앗만있고 질긴심도 엄청납니다 귀찮아서 그냥 섭취하지만 버리는게 더 많네요
직접 가서 산건 맛있었으나 배달온건 이번에 먹은 수박중 최악이예요 단맛이 없고 물맛 꼭지가 싱싱하지 않은 물건 보낼때부터 예상은 했습니다.
4.1
90개의 리뷰
4.1
9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