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2
포토
3
텍스트
19
4.8
22개의 리뷰
쑥갓 신선하고 맛있네ㅛ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싱싱해요 상태 좋아요.
항상 사는건데 물건 좋고 맛있습니다
이마트는.비싸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쑥갓 상태 싱싱해요. 쌈으로 먹으니 향 좋아요.
매번 감사히 잘 받아 보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샤브샤브용 좋아요~~
쑥갓(봉)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좋았어요!!
픽업주문했는데 깨끗하고 싱싱하네요.
오뎅탕하려고 구입했어요
우동에 넣어먹으려고 샀는데 양도 적당하고 좋네요 :)
동태탕에 넣를 쑥갓입이다 양이 좋네요.
우동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
야채가 신선해요~~~
자주먹는쑥갓 좋아요~
신선해요
양은 적은데 싱싱하고 연해서 좋았어요..
쑥갓이 많이 시들었네요
양도적고 가격도 비싸지만 쑥갓은 깨끗해요
3개의 리뷰
19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