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45
포토
60
텍스트
85
4.6
145개의 리뷰
샐러드용으로 잘먹었습니다
달꼼 양배추~~ 말 그대로 달, 달, 달~~
귿귿 너무맛있습니다 ~
한번에 먹기 좋은 양으로 맛있습니다
맛도리 양배추 굿잡 국굳
항상 신선해서 자주 담게 되요 더구나 이번엔 할인까지 해서 더더 좋네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양배추 싱싱하고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양이 부담스럽지 않아 좋아요
작지만 알찬 양배추 입니다. 맛있겠네요
양배추 작아요 감사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저렴한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양배추가 좀 작긴하지만 신선해요. 썰어보니 조금 질긴느낌이 들긴하던데 섬유질이 가득해서 일까요?
엄청 신선하구 달달해서 잘먹었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싱싱해요
양배추가 너무 크지 않으니 좋아요
작은 양배추지만 가격대비 괜찮네요
너무 크지않아 알뜰하게 먹을것 같아요 ~
저렴하게 잘 샀어용~~~행사 좋아요~~~
한끼 양배추 작고 단단해서 한끼 먹기 좋아요
사이즈가 그리 크진 않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포장, 배송 만족합니다~^^
양배추값이 많이 내렸네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적당한 크기라서 빨리 다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싱싱해 보입니다.
달콤양배추 속이 알차고 싱싱해서 굿!
깨끗한 포장 배달 감사합니다
양배추 크진 않지만 신선하고 좋아요
이건 평소 양배추랑 다르게 비닐옷이 입혀져 있네요~
배송 무난하고 한 끼 양배추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아삭아삭해요
한끼양배추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단단하고 작은 양배추~ 포장도 어쩜 예쁘게 해서 배송해주셨는지 감사합니다~
양배추 달큰하니 맛있어요
다이어트 할라고 양배추 구매했어요. 사이즈가 작아서 귀엽네요
냉장보관하면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신선함.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필요한양만큼주문해서편합니다
양배추가 많이 크지 않아 먹기 좋아요
한끼양배추 크기도 크고 저렴해서 좋아요~
싱싱해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달고 싱싱하고 저렴해요
달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피클로도 좋아요.
딱 먹기좋은 크기, 신선하고 달아요
싱싱하니 양도 딱 좋아요
양배추 싱싱하고 좋아요
비닐에 잘 감싸져 왔다. 통크기는 좀 작은듯하다.
작아도 단단하고 달고 맛있네요
잘구매했어요 두루두루넣어먹어요
단단하고 싱싱하네요..
작은 사이즈라 좋네요.
많이 작지만 달고 신선하네요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
N회차 구매 중입니다.
싱싱하고 중간크기라 좋고 이틀에 나누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배추 싱싱하고 맛있어요
양배추가 작지만 맛있어요
작고 싱싱하고 달아요.
항상 애용하는 상품입니다. 품질 좋아요.
맛있는 식품 저렴하게 잘 구매한듯요
아삭달콤한 양배추 맛나요
작고 귀여운 양배추 맛있었어요
맛있게잘먹었어요. 또살게요나중에요
양배추 좋아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홈런?
작아요. 일반 양배추는 아닌듯 하구요 맛은 있어요
저번보다 크기는 작아졌네요. 신선하고 가격도 괜찮습니다
작아서 살짝 놀랐어요, 근데 알이 꽉찼네요
생가보다 크기가 작았지만 맛은 있었어요
양배추가 요즘 너무 비싼데 크기도 적당하고 가격은 더욱 파격적입니다.
몸에 좋은 양배추 저렴하고 좋아요~
크기가 크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부담없이 냉장고에 넣고 먹을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양배추싱싱하고 맛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
좋아요
신선하고 아삭하게 좋아요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굿
진짜 달콤하고 맛있는 양배추예요.. 크기는 작지만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앱으로 편리하게 주문하니 좋아요. 품질은 늘 애용하는거라 말 할 필요없이 만족하구요.
크기는 작지만 금방 쓰긴 좋아요
달달하고맛있어요아삭해요
좀 작았지만 오래 잘 먹었어요. 아삭하니 맛있었음.
타 양배추보다 싱싱하고 달짝지근 한게 너무 맛나요^^♡
먹기좋아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맛있어요
크기 딱 좋아요
크기가 작아요 신선해요
일반 양배추보다 달긴한거같아요
상태가 좋네요
샐러드ㆍ쌀국수봌음등 재료에 넣고 앙배추 김치도 할려구 구매 했는데 그냥 생으로 먹어도 당도 릎아요
달고 신선하고 맛있네요. 샐러드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다른 양배추에 비해 부드럽고 맛있어요
몸에 좋은 양배추 행사가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크기가 양상추만해요. 큰 양배추 1/4정도. 장마에 태풍에 과일 채소가격이 비싸네요
맛있게 쪄먹었어요~
큰 양배추보다 더 달고 아삭아삭하네요 사이즈도 작아 빨리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좀 작긴한데 신선함
싱싱하고맛있어요
일반 양배추 만 구매하다 신상품같다 구매했는데 먹기 좋아요.
앙증맞은 사이즈네요 속았음 ㅋ
저렴하고 싱싱해서 좋아요
싱싱한 양배추로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싱싱한데 일반 양배추보다 많이 작아요
크기는 좀 작지만 만족
생각보다 크기가작지만 싱싱해요
가성비 대비 아주 좋아요~~
상태가 아쉽네요.. 채소는 직접 구매가 답
가성비 대비 아주 좋아요~~^^*
밑이 많이 정리 됐네요.
겉으로 보기에는 괜찮아보여요
빠른배송 잘받앗슴다 감사함다 ㅎ 괜차나여
양이적어요 감사합니다
싱싱해요. 그런데 좀 작아요~
역시 달고 맛나요!!!쌈도좋구 샐러드도좋고
맛있어요~
껍질이 다듬어져서 작지만 편안하긴하네요
가격이 내려갔으면 좋겠네요
신선하고 아삭한 양배추가 한 통이라 실합니다.
작지만 기존 양배추보다 진짜 달콤하네요!!!
신선한 양배추로 배송되었어요.
크기가 작아서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그런데 겉 잎을 많이 떼어내야했던 것 같아요...
좀 작아요. 하지만 세일해서~^^
한번 양배추 사면 양이 부담스러운데 이 양배추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여
에브리데이는 타몰보다 과일 야채가 싱싱한걸 보내줘서 좋은데 이번엔 잘모르겠어요..
기존에 사던 양배추가 아니네요. 작아요
양배추가 넘 작아요. 에브리이마트에서 구입하면 늘 양배추가 싱싱해서 좋아요
생각보다 많이 작아요. 신선해요
시든 부분 잘라낸 것이 배송되어 서둘러 먹었어요.
달고 아삭해요 작은 양배추
크기가 많이 작아요
양배추 보고 깜~딱 놀랐어요,, 3980원~ 1개만 살 껄,,
일반 양배추보다 많이 작아요
크기가 진짜 작네요.받고 좀 놀랐어요.
달콤하지는 않는듯 신선합니다
작아요. 삶았더니 두꺼운 입부분은 써요.
달콤 양배추 시들었어요~
크기가 많이 작은 양배추 네요
사지마세요. 시들하고 벌레있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검은 점이 양배추 속 잎에까지 있어 못 먹고 버렸습니다.
60개의 리뷰
8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