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36
포토
82
텍스트
54
4.7
136개의 리뷰
좋아요 매번구매해요 ㅎㅎ
크기도 크고 달고 맛있어요. 상한것도 없고 1플러스1로 잘 샀어요.
국내 생산이라 그런지 너무 탱글탱글하고 상큼한게 신선함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월쁠이라 가성비도 최고!
1 +1아직은 조금비싼듯 하지만 맛있어요
달콤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아침마다 잘 먹어요
새콤달콤하고 씻어서 바로 아이한테주면 잘 먹어요
행사때. 잘. 구매한거 같아요. 고마워요
좀비싸지만 씨알굵고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달고 맛있어요~ 배달 감사합니다
당일 배송도 가능하고 배송 텀도 길지 않아 좋은 이마트 에브리데이예요~ 비싼 시기지만 싱싱하고 맛있어요.
포장 잘 해주셔서 좋아요~ 배달 감사합니다.
국산 블루베리 맛있어요
블루베리 할인해서 구입했어요
우리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생 블루베리 알도 크고 단단하고 맛있어요.양이 좀 적긴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알이 땡땡해서 맛이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굿
블루베리가 작아도 새콤달콤 맛있어요
싸고 달고 신선했어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할인행사로 구입해서 좋아요 싱싱합니다
국내산이라믿음이가고 맛나요
국산 블루베리 알은 작지만 신선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서 간식으로 먹어요
신선하고 맛나요 만족합니다
블루베리 신선하고 맛있어요!
비싸지만 신선합니다.
아주 훌륭한 제품 입니다 굿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신선해요 ㅋㅋ
블루베리 요즘 제철 생과로 먹기 딱
국산 블루베리 싱싱하고 맛있어요. 쿠폰 적용해서 할인 금액으로 구매해서 좋아요.
블루베리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톡톡튀는맛이좋고 달콤해요
추천합니다 추천합니다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국산이라 비싼데 할인해서 좋아요
좀 신것도 있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행사 보일때마다 주문합니다 블루베리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야채과일 신선보장 넘좋아요
블루베리 넘너무 맛있어요!
블루베리가 아주 달아요
알도적당히 컸고 맛있었습니다
블루베리가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알이 크고 싱싱하여 맛이 좋아요 퀵배송으로 빠르게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행사상품으로 구입해서 좋아요 달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할인 해서 가격굿
엄청달달하고싱싱하네요
세일에서 너무 잘 샀어요. 맛있습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블루베리 싱싱하고 맛있어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달고맛있어요 👍 구매하로 또가요
눈에 좋고 아이도 좋아해서 구매합니다
세일하길래 샀음!! 맛있아요
세일많이해서 잘 샀어요~~
달콤하니맛있어요.싱싱하네요
너무 맛있네요 가격이 조금 저렴하다면 매일 사먹을거같아요
상큼달큼하니 맛있어요
요사이 블루베리가 비싸서 못사먹었는데 국내산이 나와서 구매해봅니다. 탱탱한 맛은 없어서 좀 실망스럽지만 가격 할인이 돼서 먹기에 제격이예요
싱싱하고 베리 크기가 커서 좋아요 안토시아닌영양제라 섭취해요
새콤달콤한 맛이 매우 일품입니다
새콤달콤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주 굿입니다 베리 굿입니다 재구매
맛있게 잘먹어요~ 알알이 단단하고 좋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좋아요
할인행사때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맛있었어요
자주 구매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너무맛있어서 아이들 너무 잘먹음 싱싱
신선 상태 굿굿 맛잇음!!
신선하고 깨끗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탱글하니 새콤달콤 너무 맛있네요
40프로 카드할인으로 완죤 저렴히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신선하고 크기도 균일하고 맛있어요
달달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ㅎㅎ
너무 좋아해서 5팩 구매했어요. 신선하니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세일이 많이되어서 좋아요
탱글탱글한 식감이 최고에요
달콤사고 싱싱하네요.맛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공복섭취 매일
신선해 보이긴 한데 맛은 아직 모름
블루베리 싱싱하고 맛있어요
국산브루베리를저렴하게구이했어요.
세일해서 싸게샀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새콤달콤하고 탱글 신선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맛이 있어요.
새콤달콤한 맛이 매우 일품입니다 ㅎㅎ
블루베리 싸게 샀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새콤달콤한 맛이 매우 일품입니다 ㅎㅎ 재구매 예정입니다
달콤하니 맛있어요.좋아요
맛있어요 잘 산것 같아요
블루베리 싱싱하고 크고 좋아요
크고 싱싱하고 달달하니 맛있네요
국산블루베리 싱싱하고 맛있어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지속 구매중입니다
편하게이용해서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잘 먹고있어요 수고하세요
달콤하니 싱싱해요.좀잘아요
배송도 좋고 픽업도 가능하고 신선하고 편하다 편해
블루베리 맛남
저렴하게구매했어요
달달구리 싱싱해요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
블루베리 알 크고 단단하고 달고 맛있어요.
크지는 않고 보통 크기와 맛. 요거트 넣어 먹으려고요.
국산블루베리 맛있어요
음청 달아요
17주년 행사 다양해서 좋아요. 블루베리는 두팩중 한팩은 무른게 많아 교환신청 했어요. 배송도 빠르고 가격대도 좋아요.
항산화 블루베리 구입 함.
블루베리 싱싱하고 맛도 돟고 요거트와 같이 먹으니 최고네요
맛있는데 양이진짜 적네요
국내산 블루베리 구입요.
싱싱하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아주 달진않지만 국산이라 더 싱싱해요
알이 적당히 크고 선도는 볻동
할인해서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블루베리 알이 좀 작아요
신선은 한데 맛은 좀 떨어집니다
맛은 딱히 없네요 알도 사이즈가 크진않아요 그냥 국산이라서 먹었는데 기대치가 안되요
작고 씁쓸한만맛이있네요
카드행사 저렴한가격 맛은 그닥 기대에 못미침
맛과 싱싱함은 보통. 양은 적은 느낌. 200그람이 백그람 두개인데 3백 정도를 기대했음. 비싼거 먹었네요.
이틀전에 정가 11800원에 할인받아서 9800원에 샀는데 지금 반값이라니 너무하네요
진짜 맛 없어요. 맹탕이에요.
전체적으로 물러서 맛없거나 덜익어서 신것들이 섞여있네요
다 썩은게 왔어요 과일은 최악이네요
82개의 리뷰
54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