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2
포토
6
텍스트
5.0
12개의 리뷰
잘 받았습니다....
맛있어요~~~~~~~
싱싱하고 맛이좋아요 케일쌈싸먹어요
쌈케일 유기농이라 더 맛있네요
유기농 쌈 케일 좋아요 그대로
오랜먀에 케일 구입 케일
신선해서 쌈용으로 좋았어요
신선
쌈케일이 싱싱한 것으로 배송됐어요.
고기쌈으로 딱이예요👍🏻👍🏻
싱싱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6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