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07
포토
37
텍스트
70
4.7
107개의 리뷰
마트에서 돼지고기 처음 사봤는데 불고기감으로 얇게 썰어져있고 부드럽네요. 고추장불고기해서 먹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이마트 상품 좋고 배달되고 다 좋은데 한번 장보면 어떨땐 플라스틱 쓰레기가 잔뜩 나와요 환경에 안좋은 플라스틱 안쓰면 안될까요?ㅠ
처음엔 배송이 잘못되어서 한참 기다려야했고 제대로 받은고기는 비계가 너무 많네요 일부러 앞다리살로 주문했는데
고기는맛있던데. 비계가 대놓고 너무덩어리 비싼고기 먹었다쳤네요ㅠ손질했더니 3분에1도 더날아감 삽겹도아니고 앞다리를 비계 손질없이 이런걸보내심안돼죠
4.7
37개의 리뷰
4.7
70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