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3
포토
12
텍스트
11
3.7
23개의 리뷰
후숙이라 바로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집에서 후속하려다 쏙어서 버린것도 종종 있었는데 이번건 다 맛있게 샐러드로 먹었어요
배송주문으로 구입했는데 모두 상태가 안좋은것이 왔네요ㅠ 비로 반품했으면 처리해 주셨을텐데 하루이틀 지나버려서 다 버리고 말았어요ㅠ
하나는 완전 썩어서 왔네요 바꾸러 가기 귀찮아 버렸습니다 채소류나 과일류에 가끔 이런 경우가 있어 정말 화가 나네요
토요일 구매했는데 오늘 월요일날 먹을려고 보니 3개중에 1개만 대충 잘라서 먹고 2개는 썩어서 먹을수가 없어요 교환해주나요 아님 환불해주나요 별1개도 아까워요
3.7
12개의 리뷰
3.7
11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