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75
포토
37
텍스트
38
4.6
75개의 리뷰
야채 넣어 같이 볶아주면. 맛있고, 영양가도 풍부해요. 상추랑 같이 싸먹으려고 샀어요. 깻잎도 같이 먹어도 맛이 좋아요.
제육이 땡길때 가끔 구매하는데 양념맛은 좋아요 냄새도 없고 맛은 좋은데 너무 자잘한 부스러기 고기같은 크기들이 많아서 고기 좋아하는 딸이 좀 불만족스러워 합니다. 고기가 떠먹어야하는 자잘한 아이들 말고 집어먹을수 있는 크기들로 구성되면 더 자주 사먹을 것 같습니다~
4.6
37개의 리뷰
4.6
38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