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14
포토
59
텍스트
55
4.2
114개의 리뷰
수박행사가격이 좋아서 2번째 구매했어요. 그런데 이번수박은 꼭지가 말라비틀어져 와서 오래된 수박이구나싶어 안에 농한 부분 많을까봐 걱정했는데 대행히 괜찮았어요.
수박 달아요~ 배송 되자마자 잘라 먹었는데 시원하고 달고 밀폐용기에 싹둑싹둑 담아서 더울때 마다 꺼내먹으려고 합니다 다 먹으면 또 살께요~
무거운 수박을 편하게 받아봐서 감사합니다. 전날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해 먹어보고 맛있어서 마침 쿠폰도 있어서 2통 더 샀어요
지난번 구매때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지난번 보다는 별로였지만 나름 잘 익었는지 자를때 쩍쩍 소리가 나더군요 근데 그렇게까지 싱싱한지는 모르겠어요 푸석푸석한 느낌이네요
첫 수박이 엄~~~~~~~~~청 달아서 지금3통째인데 갈수록 당도가 떨어지는 이유가 뭘까요?🧐 점점 달아져야하는거 아닌가....
아런 수박은 첨 받아봐요 올해 첫수박도 실패었는데 11brix가 무색하네요 다시는 재구매 안할듯해요 겉모양에 한번, 맛보고 두번 놀랐어요
17주년창립기념행사라고해서 더운날씨 수박을 시원하게먹으려고 구매했는데~온라인으로 계속먹었는데 이번처럼 맛없는수박 처음이다 ㅜ 비리고 자르면서 부서진다.11브릭스검사는 제대로하나 의심스럽다.당분간 수박은 구매안한다.
수박 상태가 별로 안좋아요 직접 가서 고르면 좋은데 시간이 안돼서 온라인 주문 했더니 껍질부터 누런걸 보내줘서 잘라보니 아;; 실망 신선한걸로 보내 달라고 메모까지 했는데도 아무거나 보내 준거 같아요 다시 주문하고 싶지 않아요..
껍질이 이렇게 두꺼운건 첨보네요 하하 사진은참 맛있어보이네요 맛도 없습니다 당도선별맞는건지 식감도 좀 설명이안되네요 가서고른건 맛있어서 배달시켰더니 배달물건좀신경써서골라보내주시길 엊그제 방토도 시들시들하드만ㅠ
수박이 골았어요 어제 배송 받은 수박 냉장고에 넣고 먹으려고 쪼갰더니 밑에 반절이 골은 상태에요 ㅠㅠ 너무 비싼 음식 쓰레기네요
카드사할인 짜증나네. 할인 없을 때 가격이랑 할인 있을 때랑 가격 같은데 카드 다른데라 못사는중 ㅡㅡ ㅋㅋㅋ ㅆ 할인하는 척좀 하지말고 그냥 팔아라 ㅡㅡ 그리고 시장서 지금 큰거 한통 만원 이마트 2만원임.
4.2
59개의 리뷰
4.2
5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