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43
포토
26
텍스트
17
4.6
43개의 리뷰
알이 크고 신선해요. 가격은 매우 저렴하지만 상품이ㅡ좋아요.
가격좋고. 보슬보슬한데 알은 작아요
가격대비 양도 많아요. 못난이 아녜요
행사가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최고의 품질 가격!!!!
신선하고 좋네요 카레용으로 샀어요
감자가 알이 작아요 조림해먹어야 될듯해요
필요해서 샀는데 이마트 행사 너무 맘에들어요
포슯포슬 감자 샐러드하고 넘맛나요
감자 포실포실 맛나네요~
행사가로 지렴하게 구매했어요~~~
못난이 라고 생각했는데 잘 생겼네요 다만 약간 초록빛이 나서 좀 그렇더라구요~~~~~
할인받아 싸게 잘 샀어요
잘 받았습니다 닭볶음탕에 넣어 먹었는데. 맛있어요
햇감자 아직 먹기 전인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에어 프라이어에 돌려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포실 포실 맛있어요 ~가격도 착하죠
알은 작지만 맛도 양도 좋습니다.
가격좋고. 신선해요 알은 작고
못난이감자라 해서 망설렸는데 요리하기 좋은 사이즈라 감자전해 먹었어요.
정말 한입거리로 작아요
작고 양이 많아서 활용하기 좋아요.
가격이 싸고 양도 많아요.
포슬포슬하니 맛나요, 근데 알이 작긴 작네요.
못난이 한입감자 2kg 신선하고 좋습니다
감자가 작지만 신선하고 포슬하네요
감자 맛있네요 잘구매 함
검은봉지에 넣어서 냉장고 보관 시작~~~
포실포실 알은 작아도 맛있어요
쪄서 먹으니 맛있어요~~~
그렇게 못난이감자는 아니에요~
못난이는 아니고 적당한크기네요
맛나요 한번에하나씩 냠냠
못난이 한입감자 쪄먹으니 맛있어요
A)못난이 한입감자(2kg/봉) 고구마랑 같이 구입해서 에어프라이어 구워먹었는데 나쁘지 않네요
정말 한입 ㅎ귀여운알감자네요 조림이나 삶아먹어야겠어요
약간의 초록느낌이 있지만, 쪄서 먹어보니 맛있네요
못난이 한입감자 사이즈는 작지만 양이 많네요
울퉁불퉁 거의 파랗게 변해있어 까느라 고생했어요
감자 배달 시켰는데 저렇게 파랗고 썩었네요..배달된 감자중 절반이 저런 상태인데 어떻게 이런 상품을 보내수 있나요? 저런 감자 먹으면 탈나는거 아실텐데..부분 반품 할수 있는지..바빠서 항의 하러도 못가네요..전부 쓰레기통 직행이네요.. 짜증 나네요..
감자 초록색이예요 반은 아까워서 먹었는데 맛은 괜찮은데
26개의 리뷰
17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