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66
포토
24
텍스트
42
4.9
66개의 리뷰
일단 한입 먹자마자 초코 맛이 엄청 진하고 깊어요. 그냥 단 초코가 아니라 살짝 쌉싸름한 다크초코 느낌이라 더 고급진 맛이에요. 식감도 되게 꾸덕해서 물 느낌 없이 진한 크림 먹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양이 적은 편이라 아쉽긴 한데, 그만큼 퀄리티가 좋아서 디저트로 먹기 딱 좋은 아이스크림이에요.
맛있는 아이스크림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제일싸고 3개 픽업했더니 그날사용할수있는 10프로 할인권도 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4.9
24개의 리뷰
4.9
42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