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9
포토
4
텍스트
5
4.9
9개의 리뷰
부드러운 크림 맛이라 순해요
속이 편안합니다 맛있어요
포타주 크림스프는 크리미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빵과 먹으면 맛있어요
맛보려고 골고루 구매했어요 예전에 다른 스프를 맛있게 먹어서 기대 중 입니다
아침 식사(해장)로 잘 먹습니다. 빵 찍어 먹기도 좋아요.
보노 크림 스프 포타쥬 살짝 걸쭉
4개의 리뷰
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