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6
포토
4
텍스트
2
5.0
6개의 리뷰
맛있어서 재구매 각 좋아요 감사합니다
잼보다 더 맛있어요 . 스프레드 먹고나서는 쨈이 싫어졌어요 비싸긴한데.. 그래도 1년 내내 먹는 거 아니니까 . 가끔 먹는 거니까..하며 합리화 해요. ㅋㅋㅋ
다른잼과는 다르게 블루베리가 씹혀서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단맛도 적당히좋고 발림도 좋아요 강추에요. 특히 세일할때는
블루베리가 통으로 들어가있고 맛있어요.
처음 구매했어요 1+1으로 먹기전이에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
4개의 리뷰
2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