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6
포토
3
텍스트
4.8
6개의 리뷰
맛잇어요 가격도 착하고 자주먹어요
맛은 있는데 유리병이라 불편
딱 필요한 소스였는데 행사해서. 얼른 샀어요
행사해서 함 써보려고삿어요 ~~ 맛잇을거같아요~~
생선 튀김시 먹으려고 구매해요.
타르타리소스가참 필요함
3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