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6
포토
7
텍스트
9
4.8
16개의 리뷰
잘받았습니다 괜찮아요 매실청담으려구요
믿고 찿는 제품입니다 무거운거 정확한 시간에 가져다 주시니 김사합니다
설탕 똑 떨어져서 급해서 이것저것 배달시켰는데 포장 꼼꼼히 금세 배달왔네요
필요해서 대용량 구입했어요
너무너무맛있어요ㅎㅎ
백색설탕보다는 갈색이 좋아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자주구매합니다좋아요
흰설탕이 몸에 좋지 않다고 해서 갈색설탕 먹고 있어요. 건강해지는거 같아요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가격대비 좋은제품이예요
백설탕보다 좋을것 같아요
설탕 가격이 올랐는데 쿠폰 사용할수있어 좋아요
7개의 리뷰
9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