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87
포토
81
텍스트
106
4.8
187개의 리뷰
엄청 맛있지는 않고 그럭저럭 먹을만해서 비상식량용으로 행사할때 쟁여두기 좋아요 당연한 얘기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리는것보다는 군만두 해먹는게 가장 맛있습니다.
항상 믿고 담는 비비고 김치만두 입니다. 떡만두국 끓여도 맛있고 튀겨먹어도 맛있고 맵기도 적당하고 큼직하고 혼자 다해요~~
행사가로 잘구매 했어요 냉동고가 든든해졌어요 감사합니다ㅎㅎ 이벤트 많이 많이 해주세요 첫구매 행사로 이것 저것 많이 받으니 좋아요! 쓰레기봉투 신라면등 감사합니다 ♡♡
얇은피에 속이 정말꽉~차서 한입 두입에 베어먹어도 입안이 가득찬 비비고네요 저는 김치만두를 좋아하는편이라 잘 쪄서 먹는답니다.
4.8
81개의 리뷰
4.8
106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