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
포토
8
텍스트
7
4.7
15개의 리뷰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콤하니 샐로드 소스로 딱입니자
조아요조아여저아여조아영
상큼하고 맛있어요 샐러드에 딱이예요 ~
추천합니다 추천합니다
상큼 달콤하니 좋아염~~
샐러드에 먹으면 상큼하고 맛있어요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처음 사봤는데 상큼하고 맛있어요
상큼하고 맛있어요 유자향이 적당합니다
저희딸 최애소스에요
사이즈가 작아 귀엽네요.
유자드레싱 좋아하는데 작은용량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양상추 닭가슴살 같이 먹어요
촣아~~~~~^^^^^
8개의 리뷰
7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