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310
포토
169
텍스트
141
4.8
310개의 리뷰
딸이 좋아해 냉동실 상비템이에요. 반찬 없을 깨 몇조각 오븐에 구워주면 케찹 찍어서 잘먹어요. 튀김옷이 바삭하고 닭고기는 부드럽네요.
온라인 배송 주문 했고 착오로 배송 누락되어 이틀 후에 받은 것까지도 사람이 하는 일이니 그럴수 있다 웃으며 넘어갔는데 배송온 상품의 질을 보고 기분이 상했습니다 배송 누락까지 됐던 건이면 좀 신경 써 주실법도 한데 얼마나 오래 냉동실에 있던 제품인지 뜯었더니 안에 성에가 가득한 제품을 보내주셨더군요 몹시 실망 스러웠습니다
4.8
169개의 리뷰
4.8
141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