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26
포토
66
텍스트
60
4.8
126개의 리뷰
복숭아맛 달고 맛있어요
행사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복숭아가 제일 맛이 좋네요.
할인행사 좋아요..좋습니다
좋은제품 빠른배송 감사 합니다
우리동네 이마트에브리데이 최고 좋은상품 좋은가격 늘 감사합니다
큼직한 복숭아 과육이 많아요.
복숭아 과육이 크고 많아요.
복숭아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행사해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Cj밸설 빅쁘띠첼 복숭아도 굿 맛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할인때마다 사요
좋아하는 간식이라 자주 할인하면 좋겠어요
큰컵으로 먹어야 더 맛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요.아이들 최애 간식이에요
복숭아 맛이 제일 맛있어요
좋은상품 좋은가격 감사합니다 우리동네 이마트에브리데이 👍 👍 👍 예요
우리동네 이마트에브리데이 최고 좋은상품 좋은가격 늘 감사합니다 명절 잘 보내시고 건강도 잘 챙기세요
복숭아맛 가성비 좋네요
행사해서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간식 대량구매할 정도로 할인 및 쿠폰 좋아서 만족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아이처럼 가끔은 젤리가 먹고 싶을때 구매
꼼꼼하게 신선한 배송으로 잘 왔어요...좋아요...
행사해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CJ 할인 행사로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우리동네 이마트에브리데이 최고 좋은상품 좋은가격 늘 감사합니다 쌀쌀해진 날씨 건강 잘 챙기세요
아이가 좋아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배송빠르고 냉장식품 아이스팩에 잘 포장해 주셨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은 가격에 잘 샀습니다
좋은 기회에 잘 구매했어요...좋아요...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사장님
행사하면 아이들 간식으로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역시 복숭아맛. 좋아요.좋아
행사할때 쟁겨두려고 샀어요
꼼꼼 배송으로 신선하게 잘 왔어요...좋아요...
애들이 좋아해서 행사할 때 구매해봤어요
맛있어요.^^ 애들이 환장해요.ㅋ
행사할때 싸게 잘 샀습니다. 우리집 식구들 모두좋아해요.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다양한 맛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쁘띠첼
우리집 식구 모두 좋아해요
어른도맛있어요. . . . .
그때그때필요한물품식재료를 집앞까지바로배송받을수있어서 너무편하고좋아요
행사때마다 쟁겨놓은 상품 애들이 간단히 좋아라해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맛있어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
디저트로 간식으로 좋아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세일 많이 해서 넘 좋아요
깔끔하고 좋아요 이마트에브리데이 상동점 최고
할인받으니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행사해서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CJ빅 쁘띠첼 복숭아. 맛있게 먹었네요
쁘띠첼 좋아해서 행사할때 사요 그냥은 비싸요
복숭아 통조림보다 훨씬 맛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잘 샀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행사때만 사먹을 수 있는 사악한 가격이지만 포기는 못하는 너무 좋아하는 간식.
원플러스원이라 여러 개 구매했습니다 저희는 밀감 요거 젤리를 제일 좋아하네요 상품평에는 제일 점수가 낮은 건데 저희는 이게 입맛에 맞습니다 나머지도 모두 맛있어요
맛있어요. 1+1로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행사로 구입해서 맛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큼하고 맛있어요
가격 행사해서 좋아요 맛있어요
인터넷보다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냠냠요
이번행사에서 구매했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세일할때마다 사먹어요
아이가 좋아함.
맛있어요. 종류별로 사봐요
세일할 때 쟁여두기 좋은 아이템 추석에 조카들이 놀러온대서 더 쟁여놨어요
애들이 좋아해요
아침 입맛없을때 딱입니다 행사라서 쟁겨두었어요
보돌보돌 몽글몽글 상콤달콤
맛있어요~ 행사 자주해주세요~
너무 맛있어요!
아주 맛있어요.특가로 저렴하게 구매요
할인할때 간식으로 쟁여둬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쁘띠첼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
할인해서 잘샀어요 좋아요
복숭아 맛이 제일 맛나요 행사 자주 해주세요
행사할때 저렴하게 구매한거 같습니다~!맛도 굿~추천~!
복숭아 맛이 젤 맛있어여
행사하면 꼭 사요!
쁘띠챌 애들 간식으로 세일할때 사둬요
할인행사해서 구매해요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
맛있어요.
애들이 복숭아 맛이 젤 맛있대요
온라인 주문으로 쿠폰 할인도 받고 좋아요
맛나요
가격이 오르긴했지만 재구매 ㅋ
행사라 저렴하고 맛있어요
복숭아가 달고 맛있네요~ 아이도 잘먹네요.
행사중이랑 얼른 샀어요!! 상큼하고 입맛 없을때 먹기도 좋고 아이 간식에도 좋아요~~ 푸딩 젤리 잘못 사면 특유의 향?맛?있는데 쁘띠첼은 맛있어요~~
가격할인돼서 좀 쟁여둡니다.맛있어요.
맛있어요.행사해서 골고루 샀네요.
가격대비 무난합니다.
세일기간에 구매했습니다
쁘띠첼 맛있어서 구매했어요
과육이 씹혀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배송으로 받으니 편리합니다.
맛있어요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해요
복숭아맛은 다 맛있어요
오감만족 젤리푸딩 쁘띠첼
아이간식으로 자주 사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맛이 있어서 좋아요
한여름밤의 꿈 맛
복숭아 맛있어요
가격이 비싸지만 맛나요.
간식으로 자주구입합니다.
먓있어요
66개의 리뷰
60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