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7
포토
17
텍스트
10
4.8
27개의 리뷰
역시 만두는 고향만두..느끼하지않고 좋아요..개인적으로는 좀더 매콤했으면 더 좋았을껀데요 ㅎ 맛있게 잘 먹을께요
군만두 하기에 적당한 모양입니다. 만두피부터 연두색입니다. 맵찔이인 저에게 매콤합니다. 만두속에 고추, 당면, 고기 등이 들어 있습니다. 맛있습니다.
맛있습니다. 맵기는 맵다고 하긴 애매하지만 그래도 초간장을 곁들여서 칼칼한 맛이 올라와 맛있습니다. 전과 함께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딱인 듯합니다.
4.8
17개의 리뷰
4.8
10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