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62
포토
42
텍스트
20
4.8
62개의 리뷰
행사해서 잘 구매했어요
맛있습니다, 너무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할인행사 하네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양도많고 원뿔원 행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ㆍ
가격대비 좋은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파향이 나는 맛난 스낵입니다
1+1 좋네요~ 가성비 개꿀~
잘 구입했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좋아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매번 구매하고 있습니다
할인해서 주문했어요!
행사해서 구매했어요 이마트가 엄청 좋아진듯해요
짭조름하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먹어요
원플러스원해서 구매했네요. 평소에 즐겨먹고요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1+1해서 샀어요. 행사해서 싸게 잘샀어요
구운양파 과자 맛있어요 바삭바삭
행사해서 저렴히 구매함
짭짤한 과자 중에서는이 아이가 원탑인 거 같아요.
정확한 시간에 꼼꼼배송 좋아요...
구운양파맛이 진하고 풍미가 좋아요
아 구운양파 진짜 맛있다.
짠과자 중에선 이게 젤 맛나요.
행사할 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좋아요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좋아요
괜찮은거 같아요 맛있어요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구운양파 맛있어요. 최애과자입니다
구워서 인지 더 단백하고 맛 좋아요~
기대 이상 맛있네요. 과자 스넥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잘구매해서 맛있게 먹어요
저렴하게 잘 샀어용
양파맛이 진한 고급스러운 양파링..맛있어요..
배송도 좋고 픽업도 가능하고 신선하고 편하다 편해
고소히면서 양파맛이 진한 구운양파링..맛있어요..
고급스런 구운 양파 스넥..양파와 시즈닝의 진한맛이 좋아요..
짭쪼롬한 과자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요~~
맛있어요
좋아하는 과자에요
바삭바삭한 식감도 마음에들구요 맛도 괜찮았고요 맛있엇어요
맛있어서 작은거 종종 샀는데, 더 큰 양에 할인되서 좋아요.
양파맛 풍부하니 좋아요
행사할 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짭짤하고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역시 맛있어요
구운양파맛이 그대로에요.
구운양파좋아요
구운양파과자 먹을만합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배송받으니 편해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행사할인할떄 저렴하게 샀어요.
양파맛이 풍부하니 맛있어요..
양파맛도 진하고 맛있어요
빠른배송 잘받앗슴다 감사함다 ㅎ 맛나요 맛나요
구운양파 맛있어요.
오랜만에 구매했는데, 뭔가 기름이 많은 맛에 느끼하고 너무 짜서 먹다 포기했어요. 아이랑 아빠는 잘 먹네요!
42개의 리뷰
20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