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31
포토
89
텍스트
142
4.8
231개의 리뷰
라면 30프로 할인이라 왕창 구매했어요 ㅎㅎ 멸치칼국수는 샤브샤브 해먹는게 유행이길래 해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천원정도 저렴하게 산거같네요
면 식감이 좋아서 칼국수로 그냥 끓여먹어도 맛있지만 다른 요리에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저는 고추가루 등을 추가해서 맵게 먹기도 합니다.
너무 좋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세일 가격에 사면 정말 득템입니다. 냉동식품만 녹아오지 않으면 정말 완벽하게 좋을 것 같네요. 행사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면이 쫄깃하고 맛이 좋습니다. 생각보다 멸치 육수가 진하게 우러나오네요. 계속 끓이면 조려져서 저는 조리법보다 물양을 조금 더 넣어서 끓여먹었어요.
멸치칼국수 나간적없는 입맛도 돌아오는 맛 요즘은 멸칼면으로 라볶이만드는것도 유행이네요👍👍👍 최애 라면입니다 강추👏👏👏
칼국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스프를 다 넣으면 조금 짜서 스프를 조금 덜고 넣어야 짜지않아서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4.8
89개의 리뷰
4.8
142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