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3
포토
텍스트
0
5.0
3개의 리뷰
제로라 구매해 봤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제로라 그런지 확실히 덜 달고 끝맛이 깔끔합니다. 갈증날때 하나씩 꺼내 마시면 시원~하니 맛있어요 ^^
💬 작성된 텍스트 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텍스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