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2
포토
6
텍스트
16
4.8
22개의 리뷰
육개장 라면 면발도 얇고 맛있어요
육개장라면 컵라면보다 맛있는거 같아요!
육개장라면 면발이 얇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Good, I like it
면이 얇아서 소화가 잘 된다.
유탕면이라서 면만 따로 끓여서 씻어낸 뒤 먹는다.
면이 얇아 밤참으로 반 개를 먹으면 소화가 잘 돼서 위에 부담 없다.
자주 구매하는 품목. 역쉬 육개장라면
육개장은 사발면이죠. 용기땜에 봉지로 사봤지만. 그닥이네요
얇은 면이 야식으로 먹기에 위에 부담없다. 유탕면이라 아쉽다.
맛이 좋아 계속 재구매합니다
매콤하니 맛있어서 세일할때 쟁여요
맛있어요
아들 부셔먹는 용도로
얼큰하고 맛있는 라면이에요.
면이 이게 젤 맛맀어요
아들 제일 좋아하는 라면이에요.너무 맛있대요.
저희 큰애 최애 간식 입니다. 저도 끓여 먹어 보진 않았는데 생라면으로 먹어요ㅋㅋㅋ면이 얇아서 바삭하고 라면중에 최고인듯
면은 꼬들 맛있엉ㅎ 국물이 컵라면에 비해서 2%맛이 뭔가 빠진듯한..
처음 구매 했는데 맛있어서 다음에 또 구매하려구요~
육계장은 역시 컵라면이 맛있어요ㅋ
면이 굉장히 얇아서 금방 불어나네요
6개의 리뷰
16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