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40
포토
24
텍스트
16
4.7
40개의 리뷰
맛있어요 근데 양이 작아서 2명이서 3개 먹어야해요 그래도 소식하시는 분들 1인용 보다는 많아요 비빔면보다 맛나요 강추예요!
다른분의소개로 먹기 시작해서 여름야식으로는 최애템이 됐네요 막국수보다는. 쫄깃해서 양도 살짝 아쉬울 정도여서 또 찾게 되네요
배홍동 너무 잘 먹고 있어서 신상 나오면 항상 구매합니다. 지금까지 나온 신상중 막국수는 제맘에 듭니다. 배홍동의 진한맛이 부담스러울때가 있었는데, 심심한듯 적당해요. 밍밍한느낌도?! 그래서 열무 넣어먹으면 맛이 진해지면서 살짝 매콤하니 시원하기도해서 간이 딱 맞아져요! 진한거 싫은분에게 추천합니다.
양념은 배홍동비빔면이랑 다르지 않은 것 같은데 소스에 기름기가 더 많고 면도 달라서 그런가 면에 흡수는 제대로 안된 느낌? 그래서 자극적인 느낌은 안드는데 그렇다고 양념 맛이 그렇게 특별하진 않음 그래도 칼빔면보단 안 맵고 부담없이 먹기는 좋았어요
4.7
24개의 리뷰
4.7
16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