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5
포토
텍스트
0
4.2
5개의 리뷰
오뚜기 두번튀겨바삭한 야채튀김 300 맛있습니다
야채튀김 양은 적은데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에프에 돌리기만하면 편하게 먹을수있어요
떡볶이 국물에 묻혀 먹었어요
고구마튀김 자주먹었는데 야채튀김도 맛있네요
첫구매인데 맛있으면 좋겠어요
💬 작성된 텍스트 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텍스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