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1
포토
7
텍스트
4
4.6
11개의 리뷰
생각했던 맛은 아니었지만 괜찮았어요~(생각보다 조금 새콤해용)
파스타 자주해먹어서 샀어요...
양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꽤 맛있어서 또 다시 샀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
소스맛이는 별로네요~
감사합니다 잘받았어요
행사가 좋아서 주문했어요
행사해서 또 구매해요.
좋은상품 저렴하게 잘 사서 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일단 올리브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어떨지 모르겠어요
7개의 리뷰
4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