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
포토
6
텍스트
2
5.0
8개의 리뷰
저렴하게구입했네요.
맛있어서 자주 사는데 하가우랑 번갈아 사고 있어요.
군만두 물만두만 사먹다가 딤섬 맛있네요
가성비좋고 맛있기도 하네요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해서 너무 맛있습니다.
만두보다 훨씬 맛있어요. 역시 오뚜기 갓 오뚜기입니다.
오뚜기 딤섬 샤오롱바오 좋아요
딤섬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가격도 행사진행 중이라 만족
6개의 리뷰
2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