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
포토
4
텍스트
4.4
8개의 리뷰
좋은상품 잘 받았습니다.. 다음에도 재구매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요 더운날 끌이지않고 좋아요
맛있습니다 만족합니다 ㅎㅎ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서 먹게되네요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단백하게 먹기 좋아요 양도 넉넉하네요
미역국 좋아하는 아이들인데 이건 별로라네요. 비비고 미역국과 비교시 백합이여서 그런가 특유의 맛이 나서 호불호가 생길듯....
4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