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1
포토
14
텍스트
7
4.8
21개의 리뷰
에브리데이 상품은 아주좋아요
정말 저렴하게 너무 잘 샀습니다.
행사할때 샀어요~~~
김 자체가 맛있네요??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김이 맛있구나~ 라고 느꼈어요!
세일이라사요 나름괜찮은상품입니다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행사해서 좋은가격에 구매했어요
행사해서 잘 구매했어요
다이어트김밥 만들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
좋아요~~~~~~~~
김밥 맛나게 해먹을게요
김밥좋와 해서 쟁여놔야지
김밥 해 먹었어요~
다른 브랜드 김밥김만 구매하다 사봤는데 이 제품도 괜찮았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양반김 이름처럼 젊잖게 옆구리도 안터지고 김밥 잘 싸집니다 ㅎㅎ 상ㄴ김은 없겠지만ㅋ 이름값하는 김이네요 가성비도 좋습니다! 김밥김은 쟁여놓아야 마음이 편~안합니다! 양반김밥김 쟁이십시요 메뉴고민할때 치트키가 됩니다 김이랑 밥만있으면 끝. 아무거나 넣고 말아도 맛나죠
좋습니다
김밥 싸먹을려고 늘 쟁여놓아요
양반구운 김밥김 괜찮습니다
가격도 좋고 김도 맛있습니다.
14개의 리뷰
7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