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6
포토
11
텍스트
5
4.8
16개의 리뷰
가끔 핫도그 먹고 싶을 때가 있어서 시켰습니다. 맛있네요
할인할때 저렴하게 구입. 재구매합니다.
행사가로 잘 구매했습니다. 바삭하고 맛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퀴진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맛있어요.
1+1 이벤 상품이라 주문했어요 맛있겠죠?
에프에 돌려 먹으니 맛있네요.
행사 자주 해주세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아이들이 잘먹고 좋아해요
치즈가 고소하고 크리스피한 빵도 맛있어요
크리스피치즈 핫도그 겉바속촉 좋아요.
핫도그 작긴한데 맛있어요
맛있어요 1+1 구매해서 좋아요
맛있음 원플러스원으로 싸게 구입함
퀴진 핫도그 맛나요 행사개득템
퀴진꺼 의외로 맛나서 재구매
11개의 리뷰
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