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2
포토
7
텍스트
5
4.8
12개의 리뷰
결도 잘찢어지고 아주 맛있어요
랍스터와 맛이 비슷한 것 같아요. 맛있어요
아이도시락 픽 크래미 유부초밥.. 1+1하나는 찢어서 하나는 다져서 사용했습니다 편해요..
김밥 게맛살 대신에 이걸로 쏘옥ᆢㅎ
맛있어요!!!!!!
간식으로 맛있어요!!
잘먹겠습니다~할인해서 잘 샀습니다.
싸게구매해서김밥했어요
샐러드에 넣으려고샀어요
1+1구매 좋아요 계란찜에 넣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할인구매 양이 적어 아쉽..
계란찜할때 찢어서 넣으니 감칠맛도 나고 맛있네요
7개의 리뷰
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