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7
포토
텍스트
0
5.0
7개의 리뷰
적은양의 밥이 필요할때
잘먹고 있어요. 찰지고 건강해지는맛이죠.
양은 130g으로 소량인데, 잡곡 비율이 높아서 오래 씹게 되고, 구수하니 맛있어요.
잡곡밥 좋아해서 주문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남편이 혼자 먹고싶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잡곡이라 좋아요.
잡곡밥을 잘먹어서 주문했더니 맞아서 자주 이제 주문합니다.
밥이 빨리 필요해서 주문했더니 집곡밥 좋아하는 입장에서 잘맞아요.
💬 작성된 텍스트 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텍스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