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0
포토
6
텍스트
4
4.9
10개의 리뷰
호밍스 갈비탕 양도 넉넉하고 진하고 맛있네요
반찬 없는날 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냉동실에 두었다 해동해서 먹을 수 있어서 장기 보관이 되니 좋네요. 고기도 맛있고, 국물도 맛있어요
고기 싼맛 안나고 맛있어요 재구매템
집에 없으면 안될 갈비탕 ㅜㅜ~~~! 방학이라 주문 했어요
고기도 많고 부드러워요 아이가 잘 먹네여 믿고 사먹는제품 👍👍
갈비가 6조각 있었어요. 아이는 둘이 나눠먹을 순 있지만 어른은 1일분양이네요
행사하길래 주문했는데 국물깔끔하고 고기도맛있어요.
어른 아이 할것 없이 ,호불호 없고 먹어봣던갈비탕중에 청정원 갈비탕 짱짱입니다, 세일할때마다 쟁기는템이예요,추천합니다👍👍👍👍👍
기름기 없고 깨끗하고 좋아요
Good good good~
6개의 리뷰
4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