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
포토
5
텍스트
3
4.8
8개의 리뷰
물에도 탄산수에도 우유에도 다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금방 먹어요
저당 홍초 래드애플 처음 구매했는데 앗있을것 같아요
너무 달지 않고 좋아요.
차가운 물로 음료좋아요.
이벤트로 구매했어요. 저당이아 천원 더 비싸지만 기대하몀서요.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사봤어요. 상큼할 것 같아요
기대한것 보다 맛은 그냥그냥...
홍초는 마셔봤는데 저당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구매해 봤어요~ 딱히 저당이라고는 못느끼게 달달하던데 암튼 잘마실께요
5개의 리뷰
3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