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6
포토
6
텍스트
0
4.8
6개의 리뷰
당일 배송도 가능하고 배송 텀도 길지 않아 좋은 이마트 에브리데이예요~ 가끔은 가볍고 깔끔한 맛도 좋아요. 가성비 야쿠
맛을 길게 표현하고, 맛을 평가하는 영역을 전담하는 사람으로 소개됩니다. 맛은 주관적이라 평가가 달라질 수 있고, 평가자와 평가 대상의 차이를 인정하는 관점이 있습니다. 맛평가가 단순한 ‘맛있다/맛없다’보다, 향·맛·감촉 등 오감을 함께 고려하는 방식으로 설명됩니다.
우선 배송시간도 빠르고 빠짐없이 꼼꼼히 잘 와서 좋아요. 행사도 많이 하구요. 새로 나온 요거튼가봐요. 불가리스보단 가벼워서 좋아요.
4.8
6개의 리뷰
💬
작성된 텍스트 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텍스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