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9
포토
8
텍스트
1
5.0
9개의 리뷰
무난하니 멋있고 부드러워요
맛있는 요거트음료입니다.
좋은 유산균이 많이들어있다해서 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안달고 맛있는 요거트음료입니다.
행사때 구매합니다.맛있어요.
맛있는 요거트음료 입니다.
맛있어요.행사때 구매했어요.
맛평가하는사람 특징 맛을 길게 표현하고, 맛을 평가하는 영역을 전담하는 사람으로 소개됩니다. 맛은 주관적이라 평가가 달라질 수 있고, 평가자와 평가 대상의 차이를 인정하는 관점이 있습니다. 맛평가가 단순한 ‘맛있다/맛없다’보다, 향·맛·감촉 등 오감을 함께 고려하는 방식으로 설명됩니다.
당을 감량해서인지 담백하고 맛있어요
8개의 리뷰
1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