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84
포토
129
텍스트
155
4.9
284개의 리뷰
아이가 제일 좋아하기도 하고 소고기랑 먹을때 불닭볶음면이랑 먹으면 덜 느끼해서 종종 구매해먹는 라면이예요 마침 30프로 세일해서 왕창 구매했네요
맨날 먹어도 안질려(♡,,♡) 면에 소스, 김ㆍ깨 가루가 전부인데 왜케 맛있는거니?!! 심플 이즈 더 베스트의 정석!!!
불닭과 짜파게티는 우리집 최애라면입니다 ㅎ 각각 또는 혼합해서 불닭게티로도 잘 해먹어요 세일할때 3봉지씩 쟁였어요
컵불닭보다 봉지 불닭이 더 맛있다고해서 구매해 먹엏는데 양념이 면에 더 잘 흡수되어 좀 더맵고 맛있게 먹었네요.
4.9
129개의 리뷰
4.9
15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