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24
포토
65
텍스트
59
4.8
124개의 리뷰
소시지가 건강에 아주 좋은 건 아니지만...가끔 생각나는 건 어쩔 수 없어요 맛있는데 행사까지!!! 가끔... 맛있습니다
가공식품이 몸에 좋지 않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되도록이면 안 먹으려고 하는데 가끔은 괜찮겠지 하는 맘으로 주문하게 되었어요~ 마침 행사를 하고 있어 부담없는 가격에 살 수 있었고 다른 분들이 올리신 리뷰가 좋아서 믿고 선택했답니다 ~
콤비부어스트라서 종류별로 있으니 한번에 여러가지 먹기 좋은 제품이고, 90%에 육박하는 고기함량이 좋은거 같아요.
4.8
65개의 리뷰
4.8
59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