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
포토
5
텍스트
3
4.9
8개의 리뷰
바닐라향이 좋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입니다.
할인행사로 싸게 구입했네요.
덜어 먹지 않아도 되는 사이즈 아킴~~
한번 먹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가격 대비 매우 만족입니다
좋은제품 빠른배송 감사 합니다
가격좋고. 혼자먹기 딱
미니사이즈라서 딱 먹기좋아요
5개의 리뷰
3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