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14
포토
59
텍스트
55
4.8
114개의 리뷰
애들 먹으라고 골고루 있는 번들 삼
아이가 좋아하는 구성이예요
아이가 좋아하는 과자 구성이예요
맛있어요 아주 만족해요
여러가지과자를 한번에! 양도 적당해요
가격대비 좋은 것 같아요
ㅣ번 먹기에 좋은 양이에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입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1ㅅㅎㄷㅍㄱㅍ46ㅈㄹㄱ
좋아요 좋아요 편해요 ~~
캔맥주 안주로 구입했습니다. 좋아요
한번에 먹기 좋고 바삭합니다
크라운 냠냠 내가 좋아하는 과자만 있어 좋아요
맥주안주로 간단하게 즐기기 좋아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넘좋아요 특히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하는것보다 이마트에브리데이어플을적극추천해요
배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저렴하고 한번에 다 먹기 딱 좋아요
가격대비 너무나. 좋으네요. 품질 좋아서. 정말 너무 대만족 입니다.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
집에서 받아볼수 있어 너무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합니다. 배송 정확하고 좋습니다. 제품도 마음에 듭니다
네개가 붙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ㅎㅎ
맛있어요 콘칩이 두개있어좋아요
잘먹었습니다잉 양이적어서 강제다이어트
행사해서 샀어요 맛있어요
작은애가 두개 후딱 까먹었네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네 개의 과자를 저렴하게 잘 샀네요
크라운 스낵들 알뜰포장 싸고 좋아요
ㄱㄷㅈㅂㅁㄴㅇㄹㅎㅊ
양이 적지만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이 상품 먹을만 합니다.
번들로 구매. 잘 먹었네요
콘칲은 별루 안댕기는데 제일루 싸길래사봤어요
행사해서 좋았어요 만족해요
좋아하는 과자모음이에요.
말해뭐해요. 맛있죠. 오랜만에 과자 구매했네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과자 종류가 다양해서 맛이좋아요
행사해서 찜 쟁겨줘야죠
저렴하게구매했습니다
번들중에 저희가족에게 호불호가 없는 제품입니다^^
양이 적지만 골고루 잘 먹었어요
좋아하는 과자만 소량으로 있어 좋아요
소량으로당겨져 있어 자주 구매합니다
아이들이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ㅁㅇㄷㅌㄹㅁㄴㅇㅈㄴㅇ
좋아하는 간식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에요
양이 좀 적어 먹다보면 없는게 유일한 단점같아요. 여러맛 볼수있어 좋습니다.
크라운 냠냠스낵 4번들 207g
양이 작아 1번에 먹기 좋아요
에브리데이 할인할때 잘 구매함
골라먹을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콘칩두개,카라멜땅콩,신짱 이렇게 들어 있어요. 맛있어요.
번들이라 여러가지 조금씩 맛보고 좋아요.
크라운 스낵 번들 자주 구매했어요 딱 좋아 하는게 붙어있는 번들 입니다.
양이 적당해서 한봉씩 먹기 좋아요
단짠조합 아주 맛나고 좋아요
콘칩2, 짱구1, 카라멜콘과 땅콩1. 딱 맘에드는 구성이라 . .단짠과자
최애 스낵 묶음이라 좋아요
콘칩을좋아해서샀어요
카땅 오랜만에 먹으니.맛나요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입 했어요
냠냠 잘먹었습니다 역시 맛있네요
배송도 빠르고 좋았어요
아이가 조아하는 간식 여러가지맛으로 가성비가 좋아요
가격대비 좋아요!!!
저렴히 제가 좋아하는 과자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용
굿
양이 딱 적당해요. 요즘 애들 과자 음료수 많이 먹는데. 전 작은 봉지가 좋더라구요
요즘 과자먹기 후덜덜 하네요~~
한봉지의 양은 적어도 다 좋아하는 과자종류라서 만족합니다
번들이라 종류별로 먹기 좋아요.
행사라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오랜만에 과자먹네요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ㄱㄱㄱ
내가좋아하는맛으로. 꼬숩
조아요
우리가 아는 맛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골라먹는 재미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저렴히 샀어요
아주 좋은상품이에요 재구매의사있어요
구성이 좋아서 종종 사먹어요 양도 한번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크라운 스낵번들 양은 작지만 구성은 좋아요
꾸준히 구매하고 있습니다.
심심할때 자주 손이가는 과자
가격대비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간식으로 냠냠 ㅎㅎㅎ ~~~
과자 바삭하고 맛있어요
가성비갠춘아서 구매했어요 좋아요. 심심할때한봉씩 양적어서 앉은자리서 순삭 ㅋ 굿굿
주전부리
콘칩은 좀 짠맛이 강하네요. 다른 것은 이전에 먹던 맛이구요.
저렴하게 할인해서 구입했네요 다다익선 맘에들어요
세일기간에 구매했습니다
좋아하는 구성으로 묶여서 냉큼 구매했어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콘칲 두개번들로 시켰는데, 조리뽕이 왔었음다. 전혀 신경안쓰시네요
59개의 리뷰
5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