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7
포토
5
텍스트
2
5.0
7개의 리뷰
안먹어본 라면이라 사봤어요 맛있길...
맛은 살짝 아쉽지만 가볍게 먹기 좋아요
일반 라면처럼 너무 기름지지않고 개운하고 맛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장터데이 행사로 득템 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 ㅎ
튀기지않은 건면이라 단백하고 깔끔한 맛이라 좋아요
아직 안 먹어봤지만 건조면이라는 것만으로도 합격이다.
5개의 리뷰
2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