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7
포토
7
텍스트
10
4.6
17개의 리뷰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유명해서 한번 사봤습니다
첫구매후 맛나서 또구매 이마트보단 이마트 에브리가 더 싸네요
만두가 크고 속이 알차요 미나리가 조금 들어있을줄알았는데 사진과 비슷해요
고기미나리라 구입해 봤어요. 몸에 좋을듯~
미나리 향도 좋고 맛있어요
상상했던 것보다 만두 크기는 크지만 맛있었다
크고 맛있는데 조금만 덜 짰으면 좋겠어요
두가지가 있는데 제 입맛에는 미나리가 더 맛있네요.
아직먹어보진안앗어요
양은 적지만 쪄서 먹으니 담백해요
고기 미나리 조합은 국룰 아닙니까?! 만두로 나왔대서 기대하고 구매해봤어요^^
항상 애용하는 상품입니다..
빠른배송 잘받앗슴다 감사함다 ㅎ 괜차나여 조금비싸유
맛있는데 저한테는 미나리향이 조금 남는게 아쉬워요 제가 미나리를 안좋아해서 그럴거에요
생만두라 해서 새로운 상품이라 사봤어요
기댓나고 구매했는데 맛이 없어요
7개의 리뷰
10개의 리뷰